티스토리 뷰

숨겨진명작한국영화 지구를 지켜라 신하균 백윤식



영화 지구를 지켜라입니다. 진짜 숨겨진 영화 아는분들은 아는 처음에는 병맛인주 알았지만 정말 재미있는 영화 지구를 지켜라입니다.지구에 있는 외계인을 잡기위한 신하균의 노력 그 중에 백윤식과의 빅매치입니다. 숨겨진 명작한국영화로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독특합니다 아주 소재가 그리고 신하균씨의 생각이나 행동도 완전 신기합니다. 연기력의 대결이 현란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숨겨진 명작한국영화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보통이상의 연기력 그 영화의 퀄리티를 만들어주는게 두분의 대결아닌가 생각합니다.

지구에 침입한 외계인을 잡는 방법으로 물파스까지 동원하고 잔인하다고 한 고문을 너무 웃기게 표현해주는 한국명작영화 숨겨진 영화임에 틀림없습니디 시간은 많이 지났지만 영화는 지금봐도 볼만합니다. 아주 재미있는 영화 지구를 지켜라입니다.

외계인의 자백을 받기위해서는 엄청난 고문도 감행하는 대체 위의 장면은 무슨 흉칙한 상황일까요 보면 볼수록 웃기면서 어처구니 없는 영화 숨겨진 명작영화 한국에서는 역시 지구를 지켜라입니다.

영화는 아주 독특하니까 끝까지 재미있게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볼만합니다 한국영화 시대를 지났지만 아주 재미있는 영화가 많이 있습니다 영화 지구를 지켜라 명작영화로 인정합니다 개인적으로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