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이야기

마동석의영화 범죄도시 대박

전자제품전문가 2017. 11. 17. 01:33


영화범죄도시라는 작품이 


청불영화중에서 대박이 났다는 소식


마동석의 팔뚝과 다른 배우들


한명한명씩 더해져서 만들어진 작품 범죄도시


실화를 기반으로한 영화 좋은배우들이


만들어낸 잔인했지만 재미있는 작품이


영화 범죄도시입니다.




ㅋㅋㅋ 정장도 사이즈가 안맞는


왕팔뚝의 배우 마동석 코믹한 모습이


정말 그대로 잘 어울리는 배우


너무 설정이 웃긴게 저 등치를 그대로 활용해서


그걸 개그코드로 만들어준 작품이라서


너무 웃기다는 평가가 지배적입니다


대사가 너무 웃기다는 평가입니다 ㅎ




장첸을연기한 윤계상도 잔인한


악마연기 제대로 했다는 드디어


엄청난 흥행작품의 주인공으로 등장


마동석의 등치랑 비교되지만 그래도


괜찮은 작품을 보여준 작품~


영화 범죄도시에서 마동석의


스타일은 최고로 멋있는 작품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형사들이 통쾌했다고 말해줘서


너무 즐거웠다는 마동석 형사들중에서


정말 사고치는 형사들도 있다고해도...


누군가를 잡으려고 진짜 애쓰는 좋은경찰들도


있다는 사실을 다시한번 느껴봅니다.



마동석의 반장으로 등장


이분 연기는 그냥 실생황급


정말 연기 제대로 감질나게 해주는 배우


마동석을 빛나게 해주는


대단한 배우들이 많이나타나는 작품


범죄도시는 정말 대박작품입니다.



저 스윙에 걸리면


무조건 기절이라던데 ㅋㅋㅋ


진짜 설정 너무 웃기다는 


실제로 ufc격투선수까지 트레이닝한


경력의 소유자 빠르게 배우로 성공한 배우


마동석씨입니다.



전화기가 너무작은 듯한느낌


마동석 혼자서 절대 성공하기 힘든작품입니다.


이유는 좋은배우가 잇어서 입니다.



이렇게 머리 미는것 따위는


신경쓰지않는 좋은배우들의


열연이 빛나는 작품 마동석의


범죄도시 좋은 배우들은 장소장소마다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영화 범죄도시는 잔인합니다


다만 배우들의 연기를 감상할수있고


성공한 작품으로 기억될것 같습니다.